동방신기 여고 습격사건, '하하하송' 스쿨어택 UCC 6일 공개

  • 등록 2009-01-04 오전 10:13:15

    수정 2009-01-08 오전 10:04:12

▲ 동방신기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자우림, 이외수, 윤종신, 김연아 등 국내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삼성 하하하 캠페인의 새로운 UCC, 동방신기의 스쿨어택 영상이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 화제다.

동방신기는 지난 12월23일 서울시내 모 여고의 한 학급을 불시에 방문해 '하하하 캠페인'의 캠페인송인 '하하하송'을 코믹하고 귀여운 안무로 소화해냈다.  

이번 동방신기의 스쿨어택을 준비한 '삼성 하하하 캠페인' 측은 학생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대한민국 고등학생의 하루를 스케치하는 촬영을 진행한다는 선의의 거짓말을 하고 이번 촬영을 준비했다.

실제 지루하게 촬영을 기다리던 학생들은 동방신기의 깜짝 방문에 어리둥절해 하면서도 이내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며 이들을 반겼다.  
 
당시 현장에 있던 한 학생은 "동방신기 오빠들을 코 앞에서 보다니 정말 믿을 수 없다"며 "오빠들의 신나는 응원 덕분에 더욱 힘을 내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상기된 표정으로 말했다.

또한 동방신기의 멤버 영웅재중은 "어리둥절해 하던 학생들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며 "즐거워하는 학생들을 보니 이번 방문이 더욱 뜻 깊게 느껴진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소식은 학생들의 블로그와 미니홈피 등을 통해 인터넷으로 확산되며, 영상 공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동방신기의 다른 팬들은 "왜 우리학교에는 안 왔냐" "도대체 무슨 기준으로 스쿨어택 갈 학교를 선택한 거냐?"면서 동방신기를 볼 기회를 놓친 아쉬움을 토로하는 동시에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스쿨어택을 기획한 '삼성 하하하 캠페인' 측은 "하하하 캠페인의 취지가 어렵고 힘들수록 웃으면서 서로 응원하자는 것"이라면서 "지치고 힘든 대한민국 많은 학생들이 이 영상을 보고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방신기의 '하하하송' 깜짝 스쿨어택 영상은 오는 6일 삼성 '하하하 캠페인' 공식 사이트 '하하하포유(www.hahaha4u.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동방신기

▶ 관련기사 ◀
☞[포토]동방신기 학교에 가다...'그곳에선 무슨 일이'
☞안상태·김진표·차태현 등 스타 8인, 기축년 맞아 "하하하" 국민 응원
☞누리꾼들 피겨퀸 김연아의 뮤지컬 '하하하송'에 "너무 귀여워!!"
☞동방신기-윤종신-이외수, '하하하송' UCC 4人4色...'웃음이 절로~'
☞"노키 브라더스입니다"…동방신기, '하하하송' 패러디 동영상 화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미녀 골퍼' 이세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