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프로그램 가이드]`김탁구` 스페셜, `청춘 알까기 제왕전` 외

  • 등록 2010-09-20 오전 9:10:21

    수정 2010-09-20 오전 9:10:21

◇'스타 패밀리 우리엄마 최고' KBS 2TV 오후 6시55분

'우리 엄마 최고'는 인기 스타와 '최강 엄마'들이 한자리에 모여 입담과 장기자랑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서 DJ DOC 김창렬은 방송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장모님을 공개했다. 이 외에도 캔의 배기성, 슈프림팀 쌈디, 제국의 아이들 광희, FT 아일랜드 이홍기, 정시아 등이 엄마와 함께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폭로전을 펼친다.

'우리 엄마 최고'는 스타와 엄마가 추억 속 단어를 맞추는 '사연 있는 스피드 퀴즈'와 화제의 얼굴 인식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와 엄마의 싱크로율을 공개하는 '누가 누가 닮았나', 장모님이 직접 사윗감을 뽑는 '사랑의 작대기' 등으로 구성된다.
▲KBS 2TV '빅스타쇼! 댄스 그랑프리'


◇'빅스타쇼! 댄스 그랑프리' KBS 2TV 오후 8시15분

'내 귀에 캔디' 가수 백지영과 2PM 택연이 1년 만에 다시 뭉친다. KBS 추석특집 '빅 스타쇼 댄스 그랑프리'(이하 '빅스타쇼')에서 합동 무대를 펼치게 된 것. 두 사람은 프로그램의 MC이기도 하다.

'빅스타쇼'는 유명 연예인들이 왈츠와 탱고 등 다영한 장르의 춤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채연, 슈퍼주니어 신동, 2PM 찬성, 샤이니 태민, 엠블랙 이준, 포미닛 현아, 에프엑스 설리, 애프터스쿨 가희 등이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펼친다.
 
▲KBS 2TV '제빵왕 김탁구 스페셜'

◇'제빵왕 김탁구 스페셜' KBS 2TV 오후 9시35분

시청률 50% 신화를 기록한 '제빵왕 김탁구'의 주인공들이 추석을 맞아 한자리에 모인다. 윤시윤·유진·이영아·주원 등 '제빵왕 김탁구' 주연 배우들이 스페셜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제작 후일담을 가감 없이 털어놓는다.

또 전인화를 비롯해 정성모, 전미선 등도 출연해 숨겨진 예능 감을 뽐냈다.

프로그램 MC는 '제빵왕 김탁구'에 출연했던 이한위와 방송인 서경석 그리고 이지애 아나운서가 맡았다.

◇`청춘 알까기 제왕전` MBC 오전 8시30분

아이돌 중 알까기 제왕은 누굴까?

슈퍼주니어와 샤이니, FT아일랜드, 티아라, 포미닛, 슈프림팀, 레인보우 등이 알까기 제왕의 자리를 놓고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아이돌의 화려한 쇼와 함께 최양락의 구수한 알까기 해설이 곁들여진다. 오상진, 안영미, 홍진영 등도 MC로 힘을 더할 예정.
 
▲ `육혈포 강도단`

◇영화 `육혈포 강도단` MBC 오전 11시30분

대한민국 대표 중년 배우 나문희를 주연으로 앞세운 2010년 개봉작. 8년간 모은 여행자금을 은행 강도에게 빼앗기고 은행을 털기로 결심한 세 할머니의 좌충우돌을 담은 코미디 영화다.

세 명의 할머니(나문희, 김수미, 김혜옥)는 전문은행강도(임창정 분)를 협박해 비법을 전수받기 시작한다. 평균나이 65세 할머니들의 기상천외한 은행강도 특공훈련이 시작되고 드디어 권총을 든 복면강도로 변신, 인질극을 벌이며 은행을 점거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은행을 털고 837만원을 훔쳐 하와이로 떠날 수 있을까.

▲`무한도전 WM7 특집`

◇`무한도전 프로레슬링 WM7` MBC 오후 4시40분

`무한도전`의 프로레슬링 특집 `WM7`의 총 10주 방송분을 추석을 맞아 단 한 편으로 몰아볼 수 있다.

`WM7`은 스포츠댄스와 봅슬레이를 잇는 `무한도전`의 스포츠 프로젝트. 지난 11일 방송에서 멤버들의 눈물 속에 막을 내린 장기 프로젝트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볼 수 있다.

◇`스타댄스 대격돌` MBC 오후 6시10분

추석 연휴 빼놓을 수 없는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펼치는 충격적인 패러디 무대부터 아이돌 스타들이 준비한 파워풀한 댄스와 코믹, 복고 댄스까지 댄스 종합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뜨거운 댄스 대결과 함께 씨름 대결도 흥미로운 볼거리.

1라운드에서는 미쓰에이와 시크릿이 `페임`과 `물랑루즈`로 뮤지컬 퍼포먼스 대결을 벌이고 3라운드에서는 포미닛과 애프터스쿨이 파워풀 댄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AM과 김신영이 선보일 미쓰에이의 `굿걸배드걸`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

▲ `당신의 천국`


 
◇ `당신의 천국` SBS 오전 9시 20분

국민배우 최불암과 정영숙이 `당신의 천국`에 출연해 추석날 감동을 선사한다.

자식들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부모, 그리고 부모에게 늘 바라기만 하는 자식들을 조명해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 본다.

극중 철도기관사 출신인 아버지 기수(최불암 분)는 가족들에게 옥분(정영숙 분)과 황혼재혼을 하겠다고 선언한다. 그러나 가족들의 반응은 어쩐지 무심하기만 한데….

◇`TV 무비 자이언트` SBS 오전 11시50분

SBS 창사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가 추석을 맞아 6부작 `추석특집 TV무비 자이언트`로 재편집돼 시청자를 찾아간다. 21일부터 23일까지 오전 11시50분부터 오후 1시에 방송될 예정으로 그동안 방송된 1부~36부 방송분을 6부로 줄여 방송할 예정이다.

◇`내가 진짜 스타` SBS 오후 6시15분

진짜 스타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 이웃!

SBS 일반인 콘테스트 프로그램의 시초격인 `내가 진짜 스타`가 2010년 추석을 맞아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트로트를 송대관과 똑같이 부르는 4살 꼬마, 손담비보다 더 섹시한 웨이브를 자랑하는 멋쟁이 할머니까지 우리 주변의 스타를 찾는 시간이다.

◇영화 `김씨 표류기` SBS 오후 11시5분

정재영과 정려원이 주연을 맡은 2009년 개봉작.

쏟아지는 빚 독촉에 자살을 결심한 남자(정재영 분)는 한강에 뛰어들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고 졸지에 밤섬에 표류한다. 구조 요청을 보내지만 아무도 그의 구조 요청을 수신하지 못하고, 오직 한 사람 대인기피증 환자(정려원 분)만이 이를 알아차리는데….

◇`빅뱅 인 도쿄` MTV 오후 4시

케이블 음악채널 MTV는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돌 특집'을 마련했다. 21일 `포미닛의 친구데이`, 22일 `MTV 원더걸스`에 이어 23일에는 '빅뱅 인 도쿄' 등 스타 다큐멘터리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영화 `맘마미아!`

◇영화 '맘마미아!' OCN 23일 오후 10시

그리스 외딴 섬의 그림 같은 풍광과 사랑스러운 아바의 노래를 다시 한번 안방극장에서 보고 들을 수 있게 됐다. 영화 '맘마미아!'가 추석 연휴를 맞아 OCN에서 방송된다. '맘마미아!'는 지난 2008년 국내 개봉돼 당해 외화 영화 중 최다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누린 작품.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메릴 스트립 분)와 사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 분)는 결혼을 앞둔 신부다.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흠이 하나 있다면 손을 잡고 입장할 아빠가 없다는 점이다. 우연히 엄마가 젊었을 때 썼던 일기장을 발견하게 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편지를 보내 그들을 초대한다. 소피의 아버지는 누구일까? 

                                              <프로그램 가이드 이데일리 SPN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