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비 이어 CNN '토크아시아' 출연

  • 등록 2010-02-22 오전 8:21:58

    수정 2010-02-22 오전 10:10:17

▲ 에픽하이 타블로가 CNN 토크쇼 '토크아시아'에 출연했다.


[이데일리 SPN 양승준 기자]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가수 비에 이어 미국 CNN 토크쇼에 출연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달 26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열렸던 세계 최대의 음악 축제인 미뎀(MIDEM 2010)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CNN의 '토크 아시아'(Talk Asia)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토크 아시아'는 전세계 약 2억8천만 명의 시청자들에게 방송되는 CNN의 대표적인 다큐멘터리 인터뷰 프로그램. 정치, 경제, 문화, 연예,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최고의 글로벌 리더들을 유명 앵커 안잘리 라오(Anjali Rao)가 취재하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지금까지 가수 비와 배우 이병헌, 축구선수 박지성을 비롯해 클린턴 전(前) 미국대통령,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 칼 라거펠트, 댄스음악의 디바 레이디 가가, 홍콩 액션배우 청룽 그리고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 그룹 에픽하이 멤머 미쓰라와 투컷

에픽하이 리더 타블로는 “CNN이 한국 음악의 깊이와 다양성을 알고 큰 관심을 보여줘서 기뻤다."며 "전세계인들에게 우리만의 힙합을 대표해 전할 수 있는 기회였고 과분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에픽하이는 지난해 해외에서 주목 받았던 한국 아티스트들 중 한 팀으로 같은해 '맵 더 소울' 미국 투어 공연이 매진되는 등 현지의 이례적인 반응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 미국 아이튠스 차트에서 ‘리믹싱 더 휴먼 소울 (Remixing the Human Soul)' 앨범이 일렉트로닉 음악 차트에서 5위를 차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새 음반 작업 중인 에픽하이는 이번 CNN '토크 아시아' 인터뷰를 통해 그들이 겪었던 고난과 성공 그리고 앞으로의 포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에픽하이의 '토크 아시아' 인터뷰는 오는 4월 21일 오후 10시 30분 전세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