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이 하이킥' 정준하, 건강 적신호

  • 등록 2007-06-29 오후 12:15:06

    수정 2007-06-29 오후 12:18:20

▲ 정준하(제공=MBC)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식신’ 정준하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정준하는 최근 심한 피로누적과 함께 전신에 붉은 반점이 돋는 심각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며 병원에서 정밀 검사까지 받았다. 병원측은 정준하에게 "좀 더 시간을 갖고 검사를 해 증상을 파악해야 한다"고 휴식을 권유했다.

정준하는 29일 오전 이데일리SPN과의 전화통화에서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과 오락프로그램 ‘무한도전’ 촬영 스케줄을 동시에 소화하다 보니 그동안 휴식을 제대로 못 취한 것이 문제가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정준하는 그동안 자칭 ‘슈퍼 DNA’라고 할 정도로 건강에 자신감을 보여 왔다. 하지만 누적되는 피로 앞에서는 어쩔 수 없는 듯하다.

실제 정준하는 지난 해 11월 방송을 시작한 ‘거침없이 하이킥’과 ‘무한도전’ 촬영을 병행하느라 하루에 3시간도 못잘 정도로 빠듯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가끔 시간이 좀 나는 듯하면 어김없이 다른 예능 프로그램의 친분 있는 제작진이 게스트 출연을 요청하는데 의리 때문에 거절도 못하는 상황이다.

정준하는 “요즘은 잠을 자기 전에 2시간 넘게 피부 트러블 약을 바르느라 취침 시간이 더 줄어들었다”며 “피로가 계속 쌓이다 보니 낫기는커녕 더 커지고 있다”고 답답해 했다.
그는 이어 “만약 ‘거침없이 하이킥’ 방송이 몇 개월 남았다면 제작진에 하차를 요청했을 것이다. 그러나 종방이 얼마 안남았는데 빠질 수도 없지 않은가”라며 “‘거침없이 하이킥’이 종영하면 ‘무한도전’에만 전념하며 당분간 쉬고 싶다”고 말했다.
 
☞잘 나가던 '하이킥', 종영 앞두고 잇단 우환

☞조인성 이인혜 "열애설도 아닌 '약혼설' 황당"
☞'쩐의 전쟁' 또 법정 분쟁 위기, 제작비 가압류돼
☞아시아 팬 비 보려고 LA호텔 급습 "I Love Rain"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