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떴' 박예진, 이천희와 커플 호흡 온라인 CF '화제'

  • 등록 2008-12-18 오전 10:03:12

    수정 2008-12-18 오전 10:03:36

▲ 박예진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SBS ‘일요일일 좋다’의 1부 ‘패밀리가 떴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예진과 이천희가 호흡을 맞춘 휴대전화 애니콜의 햅틱온 온라인 광고로 네티즌 사이에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이 광고에서 박예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귀여운 원피스의 산타복장으로 사랑스러운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징글벨’이 아닌 ‘싱글벨’이라는 캐롤송을 직접 부르며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박예진은 또 이천희와 ‘예천커플’이라는 이름으로 사랑을 싹틔우는 스토리로 털털한 싱글족과 달콤한 커플족의 연기도 보여주고 있다. 박예진의 캐롤송은 MP3, 벨소리 등을 무료로 다운받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이천희와 함께 한 커플댄스, 콩트같은 CF 영상, 다채로운 상황컷들도 네티즌 사이에서 인기다.

네티즌들은 이 CF에 대해 “두 커플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다음편도 있었으면 좋겠다. 너무 기대된다” 등 호평을 하고 있다.

특히 박예진은 그동안의 도회적인 이미지에서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엉뚱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변신, 대중에게 친밀감 있게 다가간데 이어 애니콜뿐 아니라 패션, 제과 광고와 공익광고까지 진출하며 행복한 연말을 맞고 있다.

박예진은 또 오는 29일 열리는 ‘2008 SBS 가요대전’에서 ‘패밀리가 떴다’의 패밀리 이효리, 이천희와 함께 진행도 맡게 됐다.

▶ 관련기사 ◀
☞박예진 '패떴' 인기 '스타화보'로...경기침체 속 매출 증가세
☞'패떴' 박예진, 적십자사 모델 발탁...'사회에 좋은 메시지 전하고파'
☞[포토]박예진, 홍콩女 변신...'달콤, 살벌'
☞'패떴' 박예진의 새로운 시도...스타화보 공개
☞박예진, 뮤비서 데뷔 후 첫 남장연기...'팔색조 변신 화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