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출연 '빅뱅' 승리, 日 뮤지컬 무대 '러브콜'

  • 등록 2008-05-07 오후 12:40:56

    수정 2008-05-07 오후 1:22:50

▲ 뮤지컬 '소나기'에서 열연한 그룹 '빅뱅'의 멤버 승리(사진=서울시 뮤지컬단)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뮤지컬 ‘소나기’에 출연했던 빅뱅의 승리가 일본 뮤지컬계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지난 5일 ‘소나기' 마지막 공연을 끝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외도를 마치고 빅뱅의 전국 투어 콘서트와 새 앨범을 준비해야 하는 승리에게 일본 뮤지컬 무대 출연 요청이 들어온 것.

승리가 주인공 한동석 역으로 출연한 ‘소나기’는 오는 7월 21일부터 29일까지 일본 오키나와시에서 주최하는 키지무나 페스타에 초청된 상태다.

행사 주최 측은 승리가 출연한 ‘소나기’ 공연을 보고 그의 배우로서의 재능을 높이 평가했을 뿐만 아니라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을 들어 승리를 일본 무대에 세워줄 것을 소속사 측에 제안해왔다.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승리가 이미 ‘소나기’ 출연 횟수를 모두 채웠고 빅뱅 전국 투어 콘서트도 앞두고 있어 일본 측의 제안에 쉽게 응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지만 뮤지컬 배우를 꿈꾸고 있는 승리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승리는 ‘소나기’ 출연 시기와 빅뱅의 전국 투어 준비 시기가 겹쳐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밤잠을 줄여가며 뮤지컬 연습에 매진해왔고, 캐스팅이 결정된 순간부터 공연을 마치기까지 3달 여간 이번 뮤지컬을 위해 남모를 노력을 기울여왔다. 

한편, 뮤지컬 배우에서 다시 가수로 돌아오는 승리는 오는 11일 원주 공연을 시작으로 당분간 빅뱅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에 전념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기사 ◀
☞[윤PD의 연예시대②]아이들 생존전략 두 번째...남성캐릭터를 잡아라!
☞[윤PD의 연예시대①]아이들이 사는 법...연예인 'XXX'보다 그룹의 멤버로 남겠다
☞빅뱅 승리, '나 홀로 구슬땀'...뮤지컬 출연으로 태국 프로모션 불참
☞'뮤지컬 배우 변신' 빅뱅 승리, "먼저 연기자 데뷔한 탑형 은근히 견제해"
☞빅뱅 승리, 뮤지컬 배우로 변신...'소나기' 주인공 소년역 캐스팅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