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소희 "가수와 연기 병행하고파"

  • 등록 2008-01-02 오후 5:32:07

    수정 2008-01-02 오후 5:58:19

▲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로 연기자로 데뷔한 원더걸스 소희(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로 스크린에 데뷔한 원더걸스의 소희가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극장에서 열린 ‘뜨거운 것이 좋아’(감독 권칠인, 제작 시네마서비스) 기자시사회에 참석한 소희는 이번 영화 출연을 계기로 노래와 연기를 병행하겠느냐는 질문에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연기활동을 계속 하고 싶다”고 말했다.  

소희는 ‘뜨거운 것이 좋아’에서 여고생 강애로 분해 첫사랑에 눈 뜨는 사춘기 소녀를 연기했다. 소희는 “촬영하면서도 그랬지만 촬영 이후에도 배운 게 많다”며 “촬영현장이 즐거웠다”고 첫 영화출연의 소감을 밝혔다.

소희는 원더걸스가 '텔미'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전 공개오디션을 통해 ‘뜨거운 것이 좋아’에 합류했으며 이미숙 김민희 등의 선배들 틈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싱글즈' 권칠인 감독의 신작인 ‘뜨거운 것이 좋아’는 10대 여고생인 강애와 20대 시나리오 작가인 아미(김민희 분) 그리고 40대 인테리어 디자이너 영미(이미숙 분) 등 세 명의 가족 사이에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과 각자의 사랑을 담은 영화다.  

김성수와 김흥수, 윤희석, 김범 등이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췄으며 오는 17일 개봉된다.


▶ 관련기사 ◀
☞‘제2의 원더걸스를 찾아라’ JYP 전국 오디션 실시
☞원더걸스, 어린이 유괴 사건에 이름 악용 '경악'..."무사해서 다행"
☞[스타n스타]원더걸스 vs 소녀시대, 가요계 장악한 '걸 파워' 집중 해부
☞[윤PD의 연예시대]알파걸, 킹콩걸, 원더걸스...'걸(Girl)' 문화가 뜬다
☞[포토] 카메라 감독들도 녹인 '원더걸스'의 애교 댄스~
 
 
▶ 주요기사 ◀
☞[VOD] 천정명 현역으로 군입대, "수색대 지원하겠다"
☞유희열 "토이 CD 사며 어린시절 기억 샀을 것"
☞배용준 2년만에 공식 신년인사, "가족 여러분들의 응원이 많은 힘이 됐다"
☞이필립 "수지니에 대한 처로의 사랑, 웃어도 웃는 게 아니죠"
☞'군입대' 노유민, "NRG 멤버들이 걱정 말래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