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개팅男 공개...'리틀배용준'·'꽃남게이머' 미녀쟁탈전

  • 등록 2009-02-27 오전 11:45:50

    수정 2009-02-27 오후 12:05:34

▲ 서민우(제공=TOP미디어)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또 한명의 ‘리틀 배용준’이 소녀시대 멤버들과 소개팅을 하는 행운을 잡았다.

SBS 드라마 ‘왕과 나’, 영화 ‘기다리다 미쳐’ 등에 출연한 서민우가 그 주인공이다.

서민우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앤디와 함께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유리, 수영, 제시카가 소개팅에 나서 28일 방송되는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 ‘스친소’)에 출연했다.

지난 2006년 KBS 2TV 성장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하면서부터 ‘얼짱’으로 주목받았던 서민우는 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에 잘생긴 이목구비를 갖춘 전형적인 꽃미남 외모로 소녀시대 멤버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MC 이휘재를 비롯한 다른 출연진도 서민우를 보고 “배용준을 닮았다”며 탄성을 내질렀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탤런트 최필립이 ‘리틀 배용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지만 서민우도 ‘또 하나의 리틀 배용준’으로 불리기에 손색없는 외모를 갖추고 있는 것.

서민우는 이날 출연한 프로게이머 이윤열 등과 경쟁을 하며 앤디와 신화의 의자춤을 선보이는 등 소녀시대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혼신을 다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이윤열은 이혁재의 주선으로 이날 ‘스친소’에 출연했다. 이윤열은 팬카페 회원수가 16만 명에 이르는 스타 게이머로 180cm가 넘는 키에 훈훈한 외모를 지녔으며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천재’로 통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소녀시대의 소개팅 상대로는 서민우, 이윤열 외에 모델 겸 배우 최지호가 강동원을 닮은 조각같은 마스크와 눈웃음에 184cm의 훤칠한 키를 가진 모델 후배, 이홍기는 외모와 성격, 재력까지 겸비한 24세의 젊은 CEO, 붐은 개성으로 똘똘 뭉친 헤어디자이너를 데리고 출연했다.

▶ 관련기사 ◀
☞소녀시대 윤아, "'지' 패러디, '무한도전' 최고"
☞'디어맘' 소녀시대, '인기가요'서 9명 모녀 사진 첫 공개
☞소녀시대 '지' 부른 나탈리화이트, SBS '스타킹' 출연
☞日 소녀시대 '베리즈 코보'·'큐트' 한국 온다
☞소녀시대 '박중훈쇼' 전격 출연...가수 첫 게스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