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고수 `초능력자`, 관객요청에 유료시사 확정

  • 등록 2010-11-01 오후 2:32:55

    수정 2010-11-01 오후 2:49:44

▲ 강동원 고수 주연의 `초능력자`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 11월 한국영화 기대작 `초능력자`가 관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개봉 1주전 유료 시사를 확정했다.

`초능력자`는 10일 개봉에 앞서 6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점과 CGV 왕십리, 코엑스 메가박스, 씨너스 센트럴에서 유료 시사를 진행한다고 영화제작사 영화사 집이 밝혔다.

개봉 전 단 하루 진행되는 유료 시사회에는 주연배우 및 감독의 특별 무대인사도 예정돼 있어 더욱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주연배우 강동원, 신예 정은채, 김민석 감독이 무대인사에 참여,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안타깝게도 고수는 차기작인 영화 `고지전`의 지방 촬영으로 이날 무대인사에는 참여하지 못하고 개봉 주부터 무대인사에 합류하게 됐다.

`초능력자`는 눈으로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강동원 분)가 유일하게 자신의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사람(고수 분)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두 남자의 대결을 그린 작품.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갖춘 배우 강동원과 고수의 만남으로 제작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영화사 집 측은 "영화 `초능력자`가 강동원 고수의 동반 캐스팅과 `초능력자와 그 능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한 남자의 대결`이라는 신선한 설정으로 각종 설문조사에서 1위를 휩쓰는 등 기대를 사고 있다"며 "개봉 전 미리 영화를 관람하려는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유료 시사회를 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영화 `초능력자`의 유료 시사 및 무대인사 일정은 영화 홈페이지(http://www.choin2010.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 관련기사 ◀
☞[포토]고수 `원빈 조인성 강동원, 다 함께 영화 찍고파`
☞[포토]`고비드` 고수, `조각미남의 조각포즈`
☞[포토]`초능력자` 고수, `여심 녹이는 눈빛`
☞[포토]고수 `나는 아날로그형 인간`
☞[포토]고수 `강동원과 기싸움? 매력이 달라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