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밀리④]빅뱅 탑 누나, 조인성 남동생...'네티즌은 스타가족과 열애중'

  • 등록 2008-02-27 오전 11:53:44

    수정 2008-02-27 오후 4:35:32

▲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스타 가족들(사진 위 조인성-조우성 형제, 사진 아래 빅뱅 탑 최승현과 누나인 최혜원씨)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스타만으로는 2% 부족해”

네티즌은 스타가족과 열애 중이다. TV나 영화에 출연하는 스타만 보고 즐기는 것이 아니라 스타들의 미니홈피와 블로그를 꼼꼼히 체크하며 스타의 가족 찾기에 나섰다. 가족과 함께 찍은 스타들의 사진을 통해 평소에는 보기 힘든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취하고, 스타의 가족은 어떨까라는 궁금증을 동시에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특히 일반 사람들과는 다른 완벽한 외모의 스타들과 같은 듯 다른 형제자매들의 모습은 시각적으로 큰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스타와 일반인들의 ‘닮음꼴사진’이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 아이템이었 듯 네티즌들은 스타들의 유전적 닮은꼴인 가족들의 사진을 보며 묘한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최근에는 원더걸스 소희 언니, 이연희 친언니, 빅뱅의 탑 누나와, 조인성 남동생 등이 미니홈피를 통해 사진이 공개되면서 스타 못지 않은 가족들의 수려한 외모와 비슷한 외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더걸스 소희는 최근 일본에서 유학 중인 언니를 만나러 갔을 때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다. 자매가 나란히 쌍꺼풀이 없고 볼 살이 도톰한 것 까지 닮아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연희 친언니는 이연희가 미니홈피에 올린 친언니 사진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았다. 이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앳된 얼굴에 눈웃음이 붕어빵 같다”며 이 자매의 닮은 모습에 감탄했다.

네티즌들의 단순히 스타의 미니홈피에서 스타의 사진첩만 뒤지는 것이 아니라 스타의 가족 미니홈피 찾기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 네티즌들이 찾아 낸 스타 가족의 미니홈피는 빅뱅 탑 누나와 조인성 남동생.

빅뱅 탑의 누나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강렬한 눈매는 탑과 많이 닮았으며 갸냘픈 턱선 등 인형 같은 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은 네티즌들로부터 남매 모두 ‘축복받은 유전자’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조인성의 남동생은 형과 같은 작은 얼굴과 큰 키, 오똑한 콧날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네티즌들로 부터 '이기적인 유전자'라는 질투어린 부러움을 사기고 했다. 조인성 남동생의 패션모델 같은 옷맵시와 마른 몸매는 네티즌들로부터 "역시 조인성의 동생"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 관련기사 ◀
☞[스타 패밀리⑤]하하母 '유머', 노홍철母 '감동'...'무도' 어머니들 극과극 화제
☞[스타 패밀리③]'따로 또 같이'...형제·자매 스타 가족 등장 인기몰이
☞[스타 패밀리②]하정우, 송일국...대 이어 가업, '청출어람' 연예인 2세 봇물
☞[스타 패밀리①]新 연예군단 급부상...인기 비결 왜?
☞[스타 패밀리⑥]'윙크' 강주희-강승희가 밝힌 스타 패밀리의 득과 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