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1위 욕심없이 무대를 즐기겠다"

  • 등록 2008-07-14 오후 4:17:53

    수정 2008-07-14 오후 4:19:33

▲ 서인영(사진=김정욱기자)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자신의 솔로 앨범을 전격 공개하는 자리에서 서인영이 결과에 연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서인영은 14일 경기도 용인의 한 스튜디오에서 타이틀곡 '신데렐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이번 솔로 활동의 목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1위에 대한 욕심없이 무대를 즐기고 싶다"고 답했다.

서인영은 "학교생활과 결혼생활을 통해 여러분들께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금도 이렇게 사랑받는 게 신기하고 때로는 나도 모르게 가슴이 뭉클해질 때가 있다"며 "그래서 이번 앨범은 여러분들이 주시는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가 크다. '원 모어 타임'처럼 '신데렐라'도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서인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남자를 유혹하는 오피스 레이디로 분했다. 서인영은 수트 차림의 단정한 모습이었지만 표정과 제스처는 남자를 매혹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었다.

더불어 이날 현장에선 서인영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이 공개되기도 했다.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일렉트로닉 멜로디에 디스코와 펑키 사운드를 가미한 곡으로 '원 모어 타임' 못지 않은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12시가 넘으면 깜짝 변신하는 오피스 레이디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서인영은 23일 두 번째 솔로 앨범을 공개하고 24일 케이블TV 엠넷 '엠 카운트다운'를 통해 솔로 첫 무대를 펼친다.

▶ 관련기사 ◀
☞[SPN포토현장]서인영 솔로변신 콘셉트 훔쳐볼까?..."오늘은 내가 '신데렐라'"
☞[포토]서인영 솔로 신곡 '신데렐라' 베일을 벗다
☞[포토]서인영, '신데렐라' 변신의 포인트는 바로 '눈썹춤'
☞서인영 발리서 귀신소동...쥬얼리 스타화보 '대박' 조짐?
☞서인영 광고계 파워 입증...'모델 기용 후 매출 10배 급신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