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원더걸스, MP3 디자이너 됐다!...팔색조 변신 '소 핫'

  • 등록 2008-06-01 오전 9:57:05

    수정 2008-06-01 오전 10:02:17

▲ 그룹 '원더걸스'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소 핫’(so hot)으로 컴백한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가수에서 전자제품 디자이너로 변신했다.

디지털 브랜드 이노의 디자인팀에 최연소 디자이너로 채용돼 오는 6월 직접 디자인한 신제품 MP3를 선보이는 것. 

이번 원더걸스의 디자이너 변신은 지금껏 연예인이나 유명인사의 인지도를 활용해 그것을 상품화 한 사례들은 많았으나 그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노 측 관계자는 “회사에서 소녀를 콘셉트로 한 디지털 제품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었다”며 “이 시대의 소녀상에 가장 가까운 원더걸스를 제품 모델로 삼고 직접 디자인에도 참여시키기 위해 디자이너로 채용하게 됐다”고 이유를 전했다.

이노는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인 제휴를 맺고 다섯 소녀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 디자인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을 예정이다.

제품 디자인에 참여하게 된 원더걸스는 “처음 해보는 작업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했고 우리 모두에게 신나는 작업이었다”며 “서툴지만 유일무이한 디자인이라는 것에서 가치 있는 상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5월 31일 MBC ‘쇼! 음악중심’으로 컴백한 원더걸스는 새 싱글 '소 핫’으로 여러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관련기사 ◀
☞빅뱅 태양 VS 원더걸스, 지상파 첫 격돌에 '긴장'
☞원더걸스 '소 핫' 샘플링 논란...소속사 측 "박진영 순수 창작곡" 일축
☞'원더걸스' 유빈, 성대이상 4주간 통원치료...립싱크 활동 '불가피'
☞'원더걸스' 예은, 팬들과 함께한 스무번째 생일파티서 '눈물'
☞원더걸스 컴백과 동시에 온라인차트 석권...'So hot~'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