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00일 맞은 소녀시대 "또 다른 시작"

  • 등록 2010-04-30 오전 8:16:41

    수정 2010-04-30 오전 9:32:15

▲ 그룹 소녀시대


[이데일리 SPN 양승준 기자] 30일 데뷔 1,000일을 맞은 그룹 소녀시대가 "또 다른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각오를 다졌다.

소녀시대는 30일 그룹 공식홈페이지에 글을 남겨 데뷔 1,000일을 맞은 소감과 그동안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녀시대 아홉 멤버들은 가장 먼저 팬들을 챙겼다.

태연은 "짧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소원'(소녀시대 팬클럽)과 함께해서 더 행복하고 뿌듯하고 감동적인 하루였던 것 같다"고, 써니는 "1,000일 이란 시간을 함께해 준 여러분께 그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만큼 벅찬 마음이 든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 윤아는 "그동안 슬픈 일 좋은 일 많았는데 항상 함께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막내 서현은 "아무것도 모르는 아홉 명의 씨앗에 물과 같은 존재로 지금의 소녀시대라는 꽃이 피기까지 언제나 곁에서 함께하며 성장해 온 소중한 '소원'과의 만남이 1,000일 째 되는 날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자신들과 함께한 팬들을 잊지 않았다.

유리는 지난 3년간 자신과 함께 해준 팬과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그동안 함께 나눈 행복한 추억들에 기쁨의 눈물도 흘리고 힘든 일에 지칠 법도 했을 텐데 함께 이겨내고 견뎌주고 나눠줘 고맙다"며 감격스러워했다.

▲ 그룹 소녀시대

한편, 소녀시대는 초심을 다지며 앞으로 최선을 다할 각오를 보이기도 했다.

수영은 "항상 하는 말이지만 여러분이 이렇게 사랑해 주시는 거 당연한 듯이 느끼지 않으려고 고군분투중"이라며 "익숙해지고 당연해지지 않고 '다시 만난 세계' 때의 초심 잃지 않고 내가 있어야 할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서현도 "언제나 겸손하고 최선을 다하는 자랑스러운 소녀시대가 되겠다"며 다시 한번 초심을 다잡았다.

소녀시대 데뷔 1,000일을 맞아 팬들의 축하 릴레이도 이어졌다.

소녀시대 팬들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 "다가오는 바닷가의 모래알보다 많은 날도 지난 1,000일처럼 밝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영원히 소녀시대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날들을 기억한다. 소녀시대가 있어 행복하다" 등의 글을 올려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지난 2007년 데뷔한 소녀시대는 '다시 만난 세계'·'키싱 유'·'지'·'소원을 말해봐'·'오!'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아 가요계 대표적인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 소녀시대

▶ 관련기사 ◀
☞제국의 아이들 "소녀시대와 공통점은…"①
☞'우결' 서현, 씨엔블루에 소녀시대 춤 지도 '폭소'
☞보이즈투맨 "소녀시대·티아라와 작업했으면"
☞"코스프레+전광판 뮤비 상영"…소녀시대 대만서도 '열풍'
☞소녀시대, 中 첫 단독 공연 성황…亞투어 화려한 출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인천공항엔 무슨 일?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