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이민호, `시티헌터` 위해 몸짱 프로젝트 구슬땀

  • 등록 2010-10-25 오전 10:05:50

    수정 2010-10-25 오전 10:06:40

▲ 이민호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대표 `꽃미남` 이민호가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이민호는 내년 초 방송될 SBS 드라마 `시티헌터`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뒤 웨이트 트레이닝과 격투기 연마에 연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 드라마에서 이민호가 연기할 주인공 강진은 한마디로 `해결사`다. 일본 호조 츠카사의 원작 만화에서 사에바 료라는 이름을 가진 남자 주인공은 아름다운 여성에게 사족을 못 쓰는 난봉꾼에 호색한 같은 행동을 일삼기는 하지만 사격은 물론 맨손으로 상대와 맞설 때도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보여준다. 사에바 료의 전직은 용병부대원으로 주 활동무대는 도쿄다.

드라마에서 배경은 2011년 서울이고 강진은 전직 CIA요원 출신으로 설정이 바뀌기는 했지만 주인공 캐릭터는 원작에서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 전망이다.

이에 따라 이민호도 강진이 되기 위한 첫 단계로 외모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것. 이민호는 전작인 MBC `개인의 취향` 종영 후에도 체력관리는 꾸준히 해왔지만 `시티헌터` 캐스팅이 결정된 뒤부터는 본격적으로 운동에 매달리고 있다. 벌써 1개월여가 됐다.

원작 만화에서 남자 주인공은 남들이 보지 않을 때 강인해 보이는 근육질의 상반신을 드러낸 채 운동을 하는 장면도 자주 등장하는 만큼 이민호는 웨이트 트레이닝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측근은 전했다.

특히 이민호는 `개인의 취향` 당시 노출신과 관련해 “앞으로 보여줘야 할 기회가 많은 만큼 이번에는 인간적인 몸매를 보여드리겠다”고 넘어간 만큼 `시티헌터`에서 몸짱 변신은 팬들과 약속이기도 하다.

이민호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대표 `꽃미남`으로 인정을 받은 데 이어 `시티헌터`에서는 `몸짱 인증`을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관련기사 ◀
☞이민호, 태국에선 왕자님..팬미팅 3천석 `매진`
☞이민호, UN 초청 日 이벤트 참석
☞이민호 "데뷔 후 일반인과 연애해"
☞이민호, `시티헌터` 주연 발탁···`호색한 파격 변신`
☞[포토]성룡-이민호 `아우인형끼리 뽀뽀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