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버디` MBC 편성 무산…`역전의 여왕` 연장 추진

  • 등록 2010-12-06 오후 5:52:02

    수정 2010-12-06 오후 5:53:24

▲ 지난 6월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CC에서 `버디버디`를 촬영 중인 유이.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유이 주연의 골프드라마 `버디버디`의 MBC 편성이 무산됐다.

MBC 드라마국 한 고위 관계자는 “`버디버디`를 편성하지 않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이 관계자는 “드라마국 회의에서는 `버디버디`를 `역전의 여왕` 후속으로 방송하자고 했지만 외주협상소위원회의 회의에서 이 안건이 통과하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MBC에서 외주제작프로그램의 방송 여부는 외주협상소위원회의 회의를 통과해야 결정된다.

MBC는 당초 `역전의 여왕` 후속으로 내년 초 방송 예정이던 `짝패`가 준비가 늦어짐에 따라 제작을 준비 중이거나 미리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들을 후보작으로 검토해왔다.

드라마국에서는 그 중 `버디버디`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버디버디`는 올초 촬영을 시작해 11월 말 촬영을 마칠 예정이어서 방송에 무리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버디버디`는 편성을 확정짓지 못했다.

이 관계자는 외주협상소위원회가 이를 통과시키지 않은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이 관계자는 또 “`짝패` 방영에 앞서 `역전의 여왕` 연장을 추진키로 했다”면서도 “아직 출연진과 협의가 진행 중이어서 확실하게 결정된 것은 아니다”고 말했다.

한편 `버디버디`는 이현세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골프에 입문한 강원도의 선머슴 같은 산골소녀 미수(유이 분)가 KLPGA 선발전에서 번번이 고배를 들다 전직 PGA 선수 출신 존 리와 내기골프의 전설 윤광백을 만나고 천재 골퍼 해령(이다희 분)과 라이벌로 실력을 겨루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 관련기사 ◀
☞유이 주연 `버디버디` MBC서 편성 `유력`
☞유이 "`버디버디` 찍다 보니 건강해 보인대요"
☞[포토]유이 '버디버디 OK?'
☞[포토]경관이 수려한 하이원CC의 `버디버디` 촬영현장
☞유이&이다희, 녹색 필드서 골프에 `푹~`…`버디버디` 촬영현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