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톡톡] 조니 뎁, 故 히스 레저 유작영화 출연 여부 관심

  • 등록 2008-01-26 오후 4:59:01

    수정 2008-01-26 오후 5:01:45

▲ 故 히스 레저의 유작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 출연 여부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조니 뎁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故 히스 레저가 사망 전 촬영 중이던 영화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The Imaginarium of Dr. Parnassus)은 어떻게 될까?

지난 2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해튼의 자택에서 주검으로 발견된 히스 레저는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의 촬영을 단 6주 분량을 남겨 둔 상태였다.

이에 영화 ‘그림 형제’로 유명한 감독 테리 길리엄 감독은 촬영 중이던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 의 히스 레저의 빈자리에 제65회 골든글로브에서 남우주연상을 차지한 조니 뎁을 점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의 한 영화 사이트는 영화 제작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처음에는 히스 레저의 사망 소식을 듣고 제작을 접으려 했으나 감독이 영화 속 히스 레저의 남은 촬영분을 조니 뎁을 섭외해 촬영을 마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영화 제작사는 극중 출연 배우를 바꾸는 것에 대해 “영화 속에는 히스가 마술 거울 속으로 들어가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 장면에서 조니 뎁이 들어가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영화 제작사 측은 또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은 시간을 초월하는 판타지 영화이기 때문에 히스의 모습이 여러 번 바뀐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영화 관계자는 “아직 조니 뎁이 작업을 시작하진 않았지만, 영화 제작진 모두 그와 함께 작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화 ‘파나서스 박사의 이매지내리엄’은 악마와 계약을 맺고 신비한 능력을 지니게 된 파나서스 박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히스 레저는 이 영화에서 악마에게 납치된 파르나수스 박사의 딸을 구하기 위해 유랑단에 합류하는 청년역을 맡았었다. 이 청년 역은 파르나수스 박사, 악마와 함께 주연급 역할인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기사 ◀
☞故 히스 레저와 케이트 올슨...'인연'인가 '악연'인가
☞히스 레저 사인 규명 불발... 경찰 “부정 행위 흔적 없었다”
☞히스 레저 유가족 '침통'..."따뜻하고 자상한 아이였는데..."
☞20대에 요절한 할리우드 스타들...'제임스 딘'에서 '히스 레저'까지
☞'브로크백 마운틴' 히스 레저, 뉴욕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주요기사 ◀
☞송일국 측 변호사 "무죄 입증 결정적 증거 이미 확보"
☞'구라데스크' 연예인 열애설 폭로? 케이블TV 선정적 홍보 눈살
☞한류스타 김윤진, 美 USA투데이 1면 장식
☞김지연 아나운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웨딩마치
☞제이 "남자친구와 살빼기 배틀"...방송서 4살 연상 남친 공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