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의 전쟁' 김옥빈, "박신양과 나이차? 신현준과도 연인 연기"

극중 치마입고 이단옆차기? "태권도2단, 합기도3단인데 무슨 걱정"
  • 등록 2007-07-09 오후 12:11:18

    수정 2007-07-09 오후 12:13:08

▲ 김옥빈(제공=MBC)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박신양 선배와의 나이 차요? 신현준 선배랑도 연기를 했잖아요.”

김옥빈이 SBS 인기 수목드라마 ‘쩐의 전쟁’(극본 이향희, 연출 장태유) 번외편에서 박신양의 새 연인으로 참여하는 소감을 이렇게 밝혔다.

'쩐의 전쟁' 번외편에서 수영 역을 맡은 김옥빈은 극중 남자 친구 금나라 역의 박신양과 나이차가 18년이나 난다. 
 
하지만 김옥빈은 신인가수 지아의 ‘보이스 오브 해븐’(Voice of Heaven) 뮤직비디오에서 박신양과 동갑내기인 신현준과 연인으로 출연, 키스신과 같은 섬세한 연기를 한 만큼 나이 차는 문제가 안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김옥빈이 맡은 수영은 금나라가 운영하는 사채업체 동포사에서 일을 도와주며 금나라를 부려먹는 캐릭터다. 치마를 입고 이단 옆차기를 할 정도로 말괄량이인데다, 전 연인이었던 하우성(신동욱 분)에 대한 사랑도 여전히 간직하고 있다.

김옥빈은 9일 오전 소속사 택시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5월16일부터 방송된 ‘쩐의 전쟁’ 본편을 한번도 빼놓지 않고 챙겨볼 만큼 이 드라마의 열렬한 팬"이라며 "시청률 35%를 넘나드는 인기 드라마에 투입되는 만큼 책임감은 크지만 시청자들에게 실망은 안겨드리지 않겠다"고 의욕을 나타냈다.
 
또한 수영이란 인물이 드라마에서 이단 옆차기와 같은 액션을 펼쳐야 하는 점에 대해서도 "태권도 2단, 합기도 3단 등 공인 5단이어서 걱정 없다”고 여유를 보였다.

김옥빈은 ‘쩐의 전쟁’ 번외편 투입으로 본편 여자 주인공인 박진희와 각별한 인연을 만들게 됐다.

박진희는 1998년 개봉된 영화 ‘여고괴담’ 1편에 출연했고, 김옥빈은 2005년 ‘여고괴담4-목소리’에 출연했다.

김옥빈은 그러나 “박진희 선배의 후임이라는 인상이 강하지만 번외편은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인 만큼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

▶ 관련기사 ◀
☞'쩐의 전쟁' 번외편 새얼굴 대거 보강...김옥빈, 박해미, 정소영 가세
☞'쩐의 전쟁' 본편 마무리, 주간 시청률 1위
☞'쩐의 전쟁' 번외편, 서주희 가고 김옥빈의 수영 등장

 
▶ 주요기사 ◀
☞이것이 '디 워'의 괴물들....캐릭터 스틸컷 통해 공개
☞'트랜스포머' 북미 극장가도 석권, 흥행수입 신기록 세워
☞[김은구의 PD열전] 박상혁 PD "'죄민수' 조원석에겐 늘 미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