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구 무스메 "원더걸스는 멋있고 소녀시대는 예뻐"

  • 등록 2007-10-26 오후 2:46:54

    수정 2007-10-26 오후 3:22:19

▲ 그룹 모닝구 무스메의 다카하시 아이와 쿠스미 코하루, 니이가키 리사(왼쪽부터)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원더걸스는 멋있고, 소녀시대는 예쁘던데요.”

일본 여성 아이돌 그룹 모닝구 무스메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의 여성 아이돌 그룹에 대한 느낌을 말했다.

모닝구 무스메의 리더 다카하시 아이는 26일 오후2시 서울 서초동 DS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의 여성 아이돌 그룹을 아느냐는 질문에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를 봤는데 굉장히 멋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답했다.

니이가키 리사와 쿠스미 코하루는 “소녀시대는 노래하면서 춤추는 컨셉이 우리와 비슷하다고 생각했다”며 “피부가 깨끗하고 예뻐서 감동받았다. 너무 귀여워서 ‘저들은 몇 살일까’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컨셉이 비슷한 그룹 소녀시대와의 한국 음악 시장 내 경쟁에 대해 “지지 않도록 열심히 해나가고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한편, 일본 아이돌 그룹과 한국 아이돌 그룹의 차이점을 묻자 “목표점이나 노래하고 춤을 추는 컨셉이 비슷하기 때문에 다른 점을 찾기가 어렵다”며 “오히려 공통점이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모닝구 무스메의 다카하시 아이와 니이가키 리사, 쿠스미 코하루는 24일 데뷔 10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해 앨범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1998년 싱글앨범 ‘모닝 커피’로 데뷔한 모닝구 무스메는 10년간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 그룹 자리를 지켜오며 많은 아이돌 스타를 배출했다. 히트곡으로는 현영이 리메이크한 ‘러브 레볼루션 21’과 일본 내에서 약 176만장의 앨범이 판매된 싱글 ‘러브 머신’ 등이 있다.

(사진=김정욱 기자)


▶ 관련기사 ◀
☞모닝구 무스메 "한국 콘서트 계획중, 다음엔 9명 모두 올게요"
☞[포토]'모닝구 무스메' 다카하시 아이, "제가 리더예요~"
☞[포토]'모닝구 무스메' 구스미 고하루, 깜찍한 V자 그리며 포토타임 마무리
☞[포토]'모닝구 무스메' 니이가키 리사, "한국 음식 사랑해요~"
☞[포토]모닝구 무스메, 진분홍 드레스에 머리엔 붉은 장미꽃

 
▶ 주요기사 ◀
☞배용준, '태사기' 촬영 중 부상...오른손 검지 인대 끊겨
☞김희선, 미니홈피에 신혼생활 공개..."울 남편 이제 아무 데도 못 가네. 아자!"
☞[포토]'플레이보이 모델' 이파니의 화려한 외출...4색 유혹, 눈길 확~
☞'사랑' 곽경택 감독, 하와이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
☞[아역 전성시대]이른 성공, 말 못할 아픔도...스타 이전에 보호받아야 할 존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