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의 저력...'엄마가 뿔났다', '...박정금'과 첫대결서 시청률 압승

  • 등록 2008-02-03 오전 9:52:37

    수정 2008-02-03 오전 10:40:53

▲ KBS 2TV '엄마가 뿔났다'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스타작가 김수현이 또 한 번 저력을 과시했다.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2일 첫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엄마가 뿔났다’는 25.3%를 기록해 여전한 ‘김수현의 힘’을 보여줬다.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조사에서도 ‘엄마가 뿔났다’는 24.8%의 시청률을 기록해 출발부터 무서운 기세로 인기를 모았다.

‘엄마가 뿔났다’는 고지식하지만 평생을 성실하게 살아온 아버지와 자식들이 잘되기를 기도하며 특별한 자기주장 없이 알뜰하게만 살아온 평범한 어머니, 시대에 걸맞게 자아와 개성이 뚜렷한 요즘 세대들로 구성된 한 가족을 중심으로 가족의 행복을 그려갈 홈드라마다.

이순재, 백일섭, 김혜자, 강부자 등 중견연기자들에 신은경, 김정현, 김나운, 이유리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뒷받침하며 김수현식 홈드라마의 재미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한편 이에 맞서 MBC에서 내놓은 카드였던 새 주말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은 TNS에서 14.4%, AGB에서 14.3%를 기록했다.

‘천하일색 박정금’ 역시 배종옥, 손창민, 김민종, 한고은 등 스타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배종옥이 데뷔 후 첫 액션 연기에 도전에 관심을 끌었으나 ‘엄마가 뿔났다’와의 첫 대결에서는 10%포인트 이상의 차이로 승리를 내줘야 했다.

하지만 두 드라마 모두 주말극의 특성에 맞게 코믹하면서도 마음 따뜻해지는 가족 이야기를 표방하고 있고 쟁쟁한 배우들이 활약하고 있어 시청률 경쟁은 끝나지 않고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관련기사 ◀
☞'대.박.예.감'...'엄마가 뿔났다' 첫방에서부터 호평 쇄도
☞아줌마VS엄마, 주말드라마 새 경쟁 승자는?
☞'엄마가 뿔났다'VS'천하일색 박정금', 주말드라마 새로운 빅뱅
☞배종옥, '천하일색 박정금' 의미는 회춘?..첫 액션 오랜만의 타이틀롤
☞'천하일색 박정금' 손창민 "배용준에서 정용준으로 바뀌었어요"

 
▶ 주요기사 ◀
☞[차이나 Now!]'동방신기' 영웅재중, 아시아 최고 미남 선정
☞'뻔뻔 영어' 김영철 "굴욕 딛고 책도 출간...본업서도 결실 얻을 것"
☞탤런트 이한위, 3월 21일로 결혼 날짜 확정
☞'결혼' 김혜리 "된장찌게 끓여 달라는 게 프러포즈. 첫 키스는 내 생일"
☞이지아 측 "팬이 보내준 사진, 글 올렸을 뿐 자작극 아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