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즐거운 인생' 올인 위해 2년간 교제한 여친과 결별

  • 등록 2007-10-12 오전 10:36:05

    수정 2007-10-12 오후 2:47:21

▲ 장근석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지금은 연기에 올인 중’

장근석이 지난 9월12일 개봉된 영화 ‘즐거운 인생’ 촬영을 앞두고 연기 전념을 위해 2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의 사랑을 포기했다.

장근석은 2년 전부터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한 3세 연상의 김모씨(23)와 교제해 왔으나 ‘즐거운 인생’ 촬영을 앞두고 연인으로서 여자친구에게 잘해주지 못할 것 같아 올 초 친구로 남기로 했다.

장근석과 김씨의 교제는 두 사람이 서로의 미니홈피에 애칭으로 글과 사진을 남기면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또 서로를 살뜰히 챙기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김씨는 앳된 외모에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지난 5월 뮤지컬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다. 김씨와 장근석은 주위 사람들로부터 ‘그냥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근사한 커플’이라며 부러움을 샀다. 또 주위 사람들은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기를 바랐으나 장근석은 결국 연기를 택했다.

하지만 장근석은 다른 친구들과 함께 간식을 싸들고 뮤지컬 연습 중이던 김씨를 찾아가 격려와 응원을 하는 등, 연인은 아니지만 친구로서 김씨와 여전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

장근석은 여섯 살 때 아동복 모델로 데뷔했다. 중학교 시절 SK텔레콤의 '팅' 광고로 인기를 얻었고 MBC 시트콤 ‘논스톱4’, SBS ‘프라하의 연인’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KBS 2TV 드라마 ‘황진이’에서 황진이의 첫사랑으로 출연해 KBS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을 받기도 했다.

SBS ‘인기가요’, 케이블채널 Mnet의 ‘추적! X 보이프렌즈’ 등을 통해 진행자로도 나섰으며 이준익 감독의 영화 '즐거운 인생'에 출연해 인기몰이를 했다.


▶ 관련기사 ◀
☞[포토]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즐거운 인생' 시사회 열려

 
▶ 주요기사 ◀
☞'비욘세' 내한공연 인기...'아길레라'보다 예매속도 3배 빨라
☞정우성 파트너, 日 여배우 누가되나...시즌제 '시티헌터' 캐스팅에 관심
☞빅뱅 지드래곤, 연예계 패션리더 급부상...'삼각 숄 패션, 화제만발'
☞[PIFF 피플]마이클 강 감독 "나도 '괴물', '커피프린스 1호점' 팬"
☞기상캐스터의 반란, '일기예보만으론 만족 못해'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