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프` 송승헌-류수영, 김태희 두고 묘한 신경전 `눈길`

  • 등록 2011-01-14 오전 8:36:53

    수정 2011-01-14 오전 8:58:57

▲ MBC `마이 프린세스`
[이데일리 SPN 연예팀] MBC 수목드라마 ‘마이 프린세스’(극본 장영실 연출 권석장, 강대선)에서 김태희를 사이에 둔 송승헌과 류수영의 신경전에 심상찮다.

13일 방송된 4회에서 김태희는 이집트로 가기 전 류수영에게 보냈던 연애편지를 찾아오기 위해 서림대에 갔다가 취재진에 휩싸여 곤욕을 치렀다. 뒤늦게 학교로 찾아온 송승헌은 약혼자 행세를 하며 류수영과 대립했고 김태희가 보냈다는 연애편지 얘기에 발끈하는 등 묘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설(김태희 분)은 이집트로 떠나기 전 남정우(류수영 분) 교수에게 보냈던 낯 뜨거운 연애편지를 떠올리고 혼비백산했다. 정우에게 전화를 건 이설은 마침 편지를 받았다는 말에 절대로 편지를 읽지 말라고 부탁한 뒤 급하게 학교로 향했다.

학교에는 ‘포옹녀’를 색출(?)하기 위해 취재진이 진을 치다시피 한 상황. 기자와 맞닥뜨린 이설을 재치 있게 빼돌린 정우는 편지를 돌려달라고 아우성치는 이설을 귀엽다는 듯 바라봤다. 이설은 “밤에 쓴 연애편지, 아니 감사편지라서 지극히 센티멘탈하다”면서 “저 죽는 꼴 보려면 읽으시라”며 난감해 했다.

정우는 “교수님이 저 이집트에 가 있는 동안 빨간 날이면 빨간 날마다 혼자 라면 끓여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는 대목에서 진심이 느껴지던데?”라며 이미 읽어버린 편지 내용을 들어 이설을 놀렸다. 민망해하는 이설에게 정우가 “왜 공주 안하려 하냐”고 묻자 이설은 “유명해지면 안티도 늘어날 텐데, 제 인생에 더 이상의 안티는 사절”이라면서 “아마 제가 공주 하면 우리 언니가 안티 카페 회장 할 것”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한편 박해영(송승헌 분)의 약혼녀로 알려진 ‘포옹녀’가 다름 아닌 공주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대한그룹이 황실재건을 핑계로 돈세탁 및 경영권의 편법 상속을 꾀한다는 뉴스가 보도됐다. 서림대에서 이설을 알아본 기자들이 이설의 뒤를 구름떼처럼 뒤따르자 다급한 전화를 받은 해영은 서림대로 달려갔다.

이설의 과 행정실에 도착한 해영은 “얌전히 집에 있으라니까 학교엔 왜 왔냐”고 화를 냈고 “편지를 찾으러 왔다”는 이설의 말에 정우가 “그냥 귀여운 연애편지일 뿐이니 애 잡지 말라”며 염장을 지르자 해영은 묘한 질투심을 느꼈다. 이설을 데리고 나가려는 해영을 정우가 막아서자 “약혼자인 내가 알아서 한다”며 해영은 눈을 부라렸고 정우는 “댁이 약혼자인지 납치범인지 모르겠다”며 물러서지 않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외롭게 자란 해영이 천진한 이설의 매력에 점점 빠져드는 듯” “해-설 커플 러브라인 빨리 시작됐으면” “그냥 이설이랑 정우랑 잘 됐으면 좋겠다” “해영은 은근 속물인 듯, 훈남 교수에게 한 표” 등 서서히 시작되는 러브라인에 다양한 의견을 내놨다.

▶ 관련기사 ◀ ☞`마프` 김태희-송승헌, 혼전임신설에 `아연실색` ☞`마프` 송승헌, 아버지 내친 사연 알고 `폭풍분노` ☞‘마프’ 김태희 vs 송승헌, 속눈썹 배틀?…`두근두근` ☞‘마프’ 김태희 전격 황실 입성, 공주생활 기대만발 ☞이기광, 김태희에 깜찍 윙크 날리며 ‘마프’ 첫 등장 ☞송승헌·김태희 `마프`, `싸인` 누르고 수목극 1위 굳히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