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음악이 달라졌네~"...확 바뀐 '꽃남' OST 화제만발

  • 등록 2009-03-04 오전 10:24:21

    수정 2009-03-31 오후 3:04:41

▲ KBS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2탄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다.
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17회에서는 이 드라마의 첫 번째 OST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노래들이 선보여져 드라마 폐인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구준표와 금잔디의 메인 테마곡을 비롯해 엔딩곡까지 배경음악 3분의 2 가량이 전면 교체됐다. 그 가운데 가장 큰 관심을 모은 것은 드라마의 새로운 엔딩곡.

'꽃보다 남자' 17회 마지막 부분에 흘러나온 미디움 템포의 노래는 SS501의 '애인만들기'로 오랜만에 김현중을 포함, 멤버 다섯 명 전원이 노래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작사, 작곡한 노래라는 점도 인기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다.

구준표와 금잔디의 새로운 테마곡도 귀 기울여 들어볼만하다. 두 사람의 새로운 테마곡으로 사용된 노래는 '위드 유어 마이 러브(With UR My Lve)'라는 곡으로 극중 재벌 2세 꽃미남 4인방 F4 중 한 명인 김준이 속한 그룹 티맥스가 가수 제이와 함께 노래를 부른 점이 이채롭다.

이날 방송에선 지난 14회 마카오 촬영신에서 극중 윤지후(김현중 분)의 친구로 등장했던 하이밍이 마이크를 잡은 노래도 첫 공개됐다. 하이밍이 속한 그룹 에이스타일(A'st1)의 '아쉬운 마음인 걸'이 그것. 에이스타일은 하얼빈 출신 중국인 멤버 하이밍을 비롯해 토모, 변장문, 박정진, 성인규, 임한별 등 한중일 멤버로 구성된 남성 6인조 다국적 그룹으로 멤버 중 한 명이 드라마에 깜짝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OST에까지 참여하는 행운을 거머쥐게 됐다.  

그간 '꽃보다 남자'에는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샤이니의 '스탠드 바이 미', 나무 자전거의 '원 모어 타임', 애슐리의 '럭키', 썸데이의 '알고 있나요' 등의 노래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온오프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때 각종 온라인음악차트상에선 '꽃보다 남자' OST가 상위 톱 10을 장악하는 이색 풍경이 연출되기도 했을 정도다.

곧 공개될 '꽃보다 남자' OST 2탄이 1탄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갈 수 있을지 여부에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관련기사 ◀
☞'꽃남' 이민호 몸값 '25억+α'...'초대박 인생역전'
☞'구준표' 이민호, '꽃남' 위해 삼겹살과 티셔츠 선물
☞역시 '꽃남', 월화극 정상 복귀...'에덴'과 5.4%p 차
☞'교통사고' 구혜선, '꽃남' 촬영후 재입원
☞'F4 스페셜? F4는 어디에'...빛바랜 '꽃남'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