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박용하 등 '온에어' 출연진의 스태프 사랑...촬영장 분위기 훈훈

  • 등록 2008-01-30 오전 9:04:59

    수정 2008-01-30 오전 9:06:41

▲ 2월 말 방영예정인 SBS 드라마 '온에어' 출연 배우들(사진 왼쪽부터 박용하, 송윤아, 김하늘,이범수)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SBS 드라마 ‘온에어’ 출연 배우들의 스태프 사랑이 각별하다.

오는 2월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 중인 ‘온에어’의 주연배우 김하늘, 박용하, 이범수, 송윤아가 해외 로케이션차 찾은 대만에서 바쁜 촬영 일정 중에도 섬세한 배려심으로 촬영 스태프에게 연일 감동을 주고 있다. 이들이 스태프에게 쏟는 애정은 경쟁을 방불케할 정도다.

30일 제작진에 따르면 박용하는 지난 21일부터 22일 새벽까지 이어진 드라마 촬영에도 피곤함을 잊은 채, 당일 생일을 맞은 스태프의 생일을 챙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송윤아는 심한 감기와 빠듯한 촬영 스케줄로 몸 상태가 좋지 않음에도 늘 환한 웃음으로 밝은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으며 스태프 한명 한명에게 손수 간식을 챙겨주는 등 스태프에게 애정을 쏟아붓고 있다.
 
김하늘은 자신의 촬영이 없어도 촬영장을 찾아 스태프에게 커피를 돌리고 이범수는 특유의 여유로움으로 스태프를 격려하며 사기를 높이고 잇다.
 
‘온에어’의 한 제작진은 “해외촬영이라 배우들 모두 신경쓰는 부분도 많고 체력적으로 힘들텐데 오히려 스태프를 세심히 챙기는 모습에 촬영팀 모두 큰 힘을 얻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배우들과 스태프의 환상적인 팀워크 덕분에 남은 촬영도 순조롭게 진행돼 좋은 영상을 담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대만관광청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아 대만 현지 로케이션을 하고 있는 ‘온에어’ 촬영팀은 타이베이를 비롯해 일월담, 화련 등 대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영상에 담아 2월5일 귀국할 예정이다. 
 
‘온에어’는 방송국을 배경으로 드라마를 제작하는 과정을 극으로 만들어 관심을 끌고 있는 드라마로 '연인'시리즈의 명콤비 신우철 PD와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았다.


▶ 관련기사 ◀
☞김하늘 "청순발랄은 이제 그만...'온에어'서 깜짝 변신 선보일 터"
☞'온에어' 송윤아, 김제동 도움으로 이효리 섭외 성공
☞강혜정-엄지원도 합류...'온에어' 잇단 톱스타 카메오 화제
☞이효리, 전도연 이어 '온에어'에 실명으로 카메오 출연
☞김은숙 작가 "송윤아, 내숭 없어...'온에어' 방영되면 깜짝 놀랄 것"

▶ 주요기사 ◀
☞김동률이 바라는 연애 "가수 김동률 모르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는 것"
☞'이산' 삼삼한 3회 연속 최고 시청률 경신 행진...33.3%
☞'우생순' 인기 타고 女핸드볼 올림픽 예선 재경기 시청률도 15%
☞탤런트 이민영, 올케 폭행 혐의 정식 재판 회부
☞쥬얼리의 올드 앤 뉴, "새 멤버 역시 달라...가사도 밑줄쳐가며 외워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