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권상우, 탄탄한 근육질 몸매 공개 '화제'

  • 등록 2007-11-27 오전 11:54:48

    수정 2007-11-27 오전 11:56:56

▲ 송승헌과 권상우(사진=맥 제공)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숙명'으로 만난 송승헌과 권상우가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를 드러냈다.

송승헌과 권상우는 27일 처음으로 공개된 영화 '숙명'(감독 김해곤)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빨래판처럼 매끈한 복근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은 송승헌과 권상우의 찬란했던 우정을 담은 과거와 서로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 현재를 극적으로 표현해 안타까움을 전함과 동시에 그들의 사연에 대한 궁금함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숙명' 티저 포스터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비주얼과 카피의 극적인 반전이다.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빛바랜 과거 사진 속의 송승헌, 권상우의 모습은 더할 나위 없이 절친한 친구처럼 보인다.

하지만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은 구겨진 사진은 현재에는 어긋나버린 그들의 운명을 암시하고 있다. 여기에 ‘적이 되었다’라는 강렬한 카피까지 더해져 더욱 극적으로 엇갈린 과거와 현재를 나타내고 있다.

티저 예고편에는 피할 수 없는 싸움을 앞둔 송승헌, 권상우의 모습이 역동적으로 교차편집 돼 눈길을 끈다.

특히 예고편의 후반부 체육대회에서 골을 넣은 우민(송승헌)을 부둥켜안고 함께 환호하는 철중(권상우)의 모습은 과거엔 절친했던 친구였음을 보여주는 반전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들의 슬픈 ‘숙명’에 대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 '숙명'은 현재 90% 정도 촬영이 진행됐다. '숙명'은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 관련기사 ◀
☞권상우 '못된 사랑' 대박기원, 시청률 위해 몸 날려
☞권상우, 반항적인 팝 아티스트 변신...'못된 사랑' 포스터 공개
☞권상우 '못된 남자' 변신 선언..."'왕과나' '이산'과 경쟁 문제 없어"
☞송승헌 안방 복귀 'KBS냐, SBS냐'... 두 방송사 드라마 놓고 고심
☞매서운 권상우와 성숙한 송승헌, '숙명' 캐릭터컷 공개

 
▶ 주요기사 ◀
☞계은숙, 日서 각성제 소지 현행범 체포
☞오만석 팬들 130인분 식사로 '왕과나' 응원...“이 상 받고 '이산' 넘으세요”
☞'걸어다니는 화보' 공유...캘린더로 日 여심 공략
☞서태지 새 '교실이데아' 뮤비서 13년전 악마파동 비웃어
☞'무한도전의 그녀' 고나은, 뮤비서 샤워신 공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