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정우성과 첫키스신 능수능란하게 했다"

  • 등록 2010-11-30 오후 2:15:08

    수정 2010-11-30 오후 2:18:00

▲ 수애(사진=권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극중 캐릭터에 몰입해서 혜인답게 능수능란하게 했어요."

배우 수애가 SBS 새 월화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이하 `아테나`)에서 정우성과의 키스신에 대해 이 같이 소감을 전했다.

수애는 30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호텔 무궁화홀에서 열린 `아테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정우성과의 키스신은) 이탈리아에서 첫 촬영이었다"며 "처음 촬영이라 어색할 수도 있었는데 (키스신을) 계기로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서는 그보다 진한 (애정신을) 촬영했다"며 "전작 `아이리스` 속 `사탕키스`에 버금가는 장면이 보여질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아테나`는 멀지 않은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세계 에너지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고속화원자로 TWR를 지키기 위한 NTS의 이야기를 다룬다. 수애는 NTS 특수요원 윤혜인으로 분했다. 그러나 비단 NTS 뿐 아니라 다른 세력을 대변하고 있어 이야기 전개에 키를 쥐고 있다.

특수요원 캐릭터답게 액션신도 많은 상황. 수애는 "처음 경험하는 게 많다. 와이어도 처음 해봤다"며 "힘든 것보다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직접 해내는 것을 보고 제 스스로에 대한 만족감이 높아졌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에서는 정우성이 모든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NTS 특수요원 이정우, 차승원이 미 국토안보부 동아시아 지부장 손혁, 이지아가 NTS 특수요원 한재희 역으로 각각 출연한다. 김민종과 최시원도 NTS 관련 인물로 분한다. 이 외에도 김승우, 유동근, 이보영, 보아 등이 특별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아테나`는 오는 12월13일 `자이언트`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정태원 대표 "대북관계 현실감 있게 그릴 것"
☞정태원 대표 "정우성-이병헌 차이는…"
☞이지아 "저 뱀파이어·외계인 아니에요"
☞김민종 "北 요원 역, 북측 도발로 무게감 높여"
☞차승원 "건강해져 더 의욕적 됐다"
☞정우성 "`아이리스`? `아테나`만의 재미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