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설맞이①]김재우-백보람 커플 "새해소망? 1순위는 일, 다음은 결혼"

  • 등록 2008-02-05 오전 9:34:57

    수정 2008-02-05 오전 9:48:31

▲ 김재우-백보람 커플


[이데일리 SPN 유숙기자] “개그맨 부부는 행복하게 잘 산다는 인식을 이어가고 싶어요.”

개그 커플 김재우-백보람이 무자년 새해를 맞아 신년 소망을 말했다.

1월 중순부터 SBS ‘웃찾사’에서 새 코너 ‘내 사랑 콩깍지’를 함께 선보이고 있는 김재우와 백보람은 “일단은 코너가 우선이고 결혼은 그 다음”이라며 입을 모았다.

백보람은 “실제 연인이라는 것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 처음에는 코너를 같이 안 하려고 했다”면서 “만약 코너가 실패하고 잘 안 되면 쉽게 다른 코너를 짤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더욱 코너 성공에 욕심을 내게 된다”고 일 욕심을 드러냈다.

김재우 역시 “이번 코너는 여자 친구를 위해 선물하는 코너라고 생각한다”며 “우선 ‘내 사랑 콩깍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새해 가장 큰 소망”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여러 차례 결혼할 것임을 밝혀왔던 두 사람은 올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있는지 묻자 “우리가 언제 결혼할 지는 주위에서 더 궁금해 하는 것 같다”며 “올해 안에는 하게 될 것 같다. 하지만 먼저 일에서 안정이 됐으면 한다”고 답했다.

두 사람은 이어 “이봉원-박미선, 김학래-임미숙, 최양락-팽현숙 등 다른 개그맨 선배님들처럼 개그맨 부부는 행복하게 잘 산다는 인식을 이어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올해에도 설 연휴는 ‘웃찾사’ 녹화장에서 보낸다는 김재우-백보람 커플은 끝으로 “더 예쁘게 봐주시고 새해에는 다들 대박나시고 건강하시고 저희도 대박나길 바란다”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때문에 많이 죽어있는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도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사진=김정욱 기자 / 한복협찬=박술녀 한복)
 
▲ 김재우-백보람 커플

▲ 김재우-백보람 커플

▲ 김재우-백보람 커플


 
 
▶ 관련기사 ◀
☞[스타 설맞이⑤]쥬얼리 "네 멤버 새해 소망은 하나, 5집 대박"
☞[스타 설맞이④]김미진 새해소망 "준호오빠 부부 여조카 낳았으면..."
☞[스타 설맞이③]'슈주' 쥐띠생 한경-강인 "쥐처럼 바지런히 달려 꿈 이룰 터"
☞[스타 설맞이②]윤하 "올해 설은 일본에서, 단골식당서 떡국 먹을 것"
☞[스타 설맞이①]김재우-백보람 커플 "새해소망? 1순위는 일, 다음은 결혼"

 
▶ 주요기사 ◀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④-하하, '웅이 아버지' 팀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③-최수종, 김효진, 이훈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②-주(JOO), 하동균, 브라운아이드걸즈
☞[VOD]설맞이 스타들의 새해인사①-슈퍼주니어, 김재우-백보람, 김미진
☞[설 특집]"취향따라 고르세요"...설 연휴 극장가 가이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승자는 누구?
  • 사실은 인형?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