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사랑은 해피엔딩···`강·정` 결혼, `우·주` 재회

  • 등록 2010-12-08 오전 9:07:30

    수정 2010-12-08 오전 9:14:39

▲ SBS `자이언트`

[이데일리 SPN 연예팀] SBS 대하드라마 `자이언트`(극본 장영철 정경순·연출 유인식 이창민)가 7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60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건과 인물이 복잡하게 얽히며 증폭돼온 극의 갈등이 최종회를 맞아 급격한 해소 국면을 맞았다.

`자이언트` 러브라인의 두 축인 `강모-정연`, `민우-미주` 커플도 해피엔딩의 주인공이 됐다. 무수한 우여곡절을 겪으며 사랑하고 갈등했던 두 커플이 각각의 방식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

계절마다 장미꽃과 라일락이 핀다는 정원에는 흰색 털을 가진 큰 개가 한 마리 있고 넓은 테라스가 돋보이는 하얀 집 안에는 흰색 그랜드 피아노가 놓여 있다. 강모(이범수 분)는 정연(박진희 분)이 언젠가 살고 싶다고 했던 `드림 하우스`를 비밀리에 완공하고 정연을 데려가 그 집에 정연의 문패를 걸어준다. 감격하는 정연에게 강모는 “집이 너무 커서 너 혼자 관리하진 못할 것”이라며 이강모라고 쓰인 문패를 정연의 문패 옆에 나란히 걸며 청혼한다.

한편 미주(황정음 분)는 자신의 새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만보플라자에 간다. 대기실에서 화장을 고치던 중 갑자기 전등이 나가더니 이내 건물이 무너지고 피신할 겨를이 없던 미주는 꼼짝 없이 건물더미에 갇힌다. 미주가 건물 안에 있음을 알고 있던 민우(주상욱 분)는 위험을 무릅쓰고 건물 곳곳을 뒤져 미주를 구해내고 이후 미주는 자신을 구한 것이 민우임을 알게 된다.

만보플라자 붕괴라는 엄청난 사건 앞에 민우는 자살을 결심하지만, 아들 우주가 실은 민우의 아들임을 밝히며 “제발 죽지 말라”고 호소하는 미주의 손을 잡는다. 2년 후 복역을 마친 민우는 아들 우주가 용돈을 모아 마련했다는 비행기 티켓을 가지고 미주와 우주가 있는 영국으로 간다.

당초 50회로 기획된 `자이언트`는 인기에 힘 입에 10회를 연장, 탄탄한 구성과 선 굵은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률 30%대를 유지하며 마지막까지 큰 사랑을 받았다.

▶ 관련기사 ◀
☞조필연 악행 밝힐 비밀장부, 방탄조끼에 있었다
☞`자이언트` 산 자와 죽은 자, 떠난 자와 남은 자는?
☞조필연 끝까지 `카랑카랑`···악마 본색 명대사 5
☞`자이언트` 막방 대박쳤다..시청률 `38.2%`
☞[아듀, 자이언트]씁쓸한 엔딩, 깜짝 반전은 없었다
☞[아듀, 자이언트]이범수·정보석·박상민이 얻은 것
☞[아듀, 자이언트]드라마가 그려낸 아픈 현대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